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PRESS : 프라임경제] 이정석 에이지엣랩스 대표, 이너뷰티 피보팅 세미나 강연

작성자 퓨리카뮤신(ip:)

작성일 2022-10-27 16:59:58

조회 10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no=581673



이정석 에이지엣랩스 대표, 이너뷰티 피보팅 세미나 강연



프라임경제] 저분자 특허 뮤신 함유 이너뷰티 브랜드 퓨리카뮤신의 에이지엣랩스(대표 이정석)가 지난 6일 세종대학교 탄수화물소재연구소, 더케이뷰티사이언스에서 주최·주관한 '이너뷰티 피보팅(Pivoting) 세미나'(이하 이너뷰티 세미나)에서 '스타트업의 신규 소재 개발과 창업'에 대한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너뷰티 세미나는 새로운 이너뷰티 콘셉트와 기술을 발견하고,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위한 인사이트와 영감을 나누기 위한 자리다.

에이지엣랩스 관계자는 퓨리카뮤신의 뮤신 글로우와 뮤신 하이코에 함유된 특허 뮤신은 유사 뮤신 대비 20배 더 작은 분자량으로 독자적인 기술력과 기능성 효능 연구를 인정받아 SCI급 국제 논문에 등재돼 완성도 높은 브랜드 상품으로 사업성을 인정받아 연사로 초청됐다.

강연 주제는 △신소재 저분자 특허 뮤신의 개발 과정 △달팽이 점액질에서 추출한 뮤신 성분에 관한 유래 △에이지엣랩스가 보유한 고효율 추출에 관한 특허 기술 △뮤신 복합 추출물의 개별 인정 로드맵 등으로 이너뷰티 시장에서 특허 뮤신으로 이뤄낸 차별화 전략과 앞으로 이뤄나갈 이너뷰티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다뤘다.

이정석 에이지엣랩스 대표는 "훌륭한 기업들과 함께 스타트업의 신규 소재 개발과 창업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이지엣랩스의 퓨리카뮤신 상품은 2021년 저분자 특허 뮤신을 식약처 기준 SOP에 부합하도록 세종대학교와 함께 전임상 기능성 연구를 완료했고 △피부 진피층 밀도 20% 증진 △피부 주름·결·주름 면적 10% 개선 △피부 진피층 보습 10% 개선 등에 유용성을 확인했다.

한편, 에이지엣랩스는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구로' 2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 CNT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에이지엣랩스는 바이오 전문 스타트업으로 기능성 소재를 직접 연구 개발해 완성도 높은 브랜드 상품으로 사업성을 인정받으며, 정부 주도 연구개발 사업에 선정되는 등 투자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