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소

뒤로가기
제목

[R&D] 에이지엣랩스의 연구 스토리

작성자 퓨리카뮤신(ip:)

작성일 2020-12-31 16:30:51

조회 29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독자적인 특허 뮤신 개발하는 바이오 스타트업 ㈜에이지엣랩스


차세대 세포재생성분으로 알려지며 관심을 받고있는 ‘뮤신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특허를 개발하고 세계 최초로 기능성 연구를 진행하는 바이오 스타트업이 ㈜에이지엣랩스다.


㈜에이지엣랩스는 18년도부터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특허 뮤신과 피부 속을 생각한 최적의 영양소를 배합한 이너뷰티 브랜드 퓨리카뮤신 시작하며중소기업벤처부에서 주관하는 다양한 정부 주체의 연구과제 사업에 선정되며 유망한 바이오 스타트업으로써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뮤신’이란 점성을 가진 점액질을 통틀어 이르는 말로  많은 종류의 당과 단백질의 결합물이다일반적으로 매우  분자량을 가지고 있어 흡수에 불리하고 뮤신이라는 복합물보다 그걸 구성하는 다양한 유효성분들이 각자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알아내는 것이 핵심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에이지엣랩스는 최정상의 연구진들과 함께 뮤신의 구체적인 정체성을 확립하고 다른 이너뷰티 성분과의 시너지를 고려한 최적의 배합을 완성해가며 독자적인 기술을 한번  발전시켜나가고 있다.


이정석 대표는 올해 식약처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컨퍼런스에서 독자적인 원료 개발과 창업 정에 대한 연사로 초대받아 발표한 바가 있다아버지가 직접 운영하시는 환경친화적인 달팽이 농장에서 시작해 세계 최초로 특정 원료에 대한 효능 연구와 완성도 높은 제품을 개발하는 과정을 공유하며작은 스타트업으로써  모든 과정을 겪어 나간다는 것이 쉽지만은 않지만 건강한 노화와 지속 가능한 삶에 기여할  있는 소중한 기회라 생각한다며 진심 어린 포부를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